SKU: N/A 카테고리: , ,

[구독] 우리밀 농부가 구워 만든 비건빵

우리밀 통밀가루100%, 첨가물0%
결제일부터 매주 배송, 언제든지 해지 가능
매주 다른 2~3종의 비건빵 정기 배송

19,900 /주

지우기

만든이

이혜련 농부

판매자의 상품 모아보기

정기구독 이렇게 시작하세요.

 

현재 결제일을 기준으로 매월 자동 카드 결제되며, 구독은 언제든지 즉시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제품이 발송당일에는 다음회차 부터 해지됩니다.
배송일 이후 신청하시면 다음 회차부터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無버터, 無우유, 無계란  / 우리 밀 100% / 천연발효종 / 통밀수제빵

 

 

‘자재배’ 방법으로 직접 농사지은 ‘우리 밀’로 만든 빵

이혜련 농부는 경북 봉화에서 자연재배 방식으로 작물을 키우고 계십니다. 자연재배란, 땅을 갈지 않는 것을 기본으로 화학비료나 농약, 제초제, 비닐 등을 사용하지 않고 최대한 자연스러운 환경에서 키워 열매를 수확하는 방법입니다. 자연재배 작물은 뿌리내리기를 하여 스스로 먹을 것을 찾고, 벌레도 풀도 이겨내며 자라게 됩니다. 이렇게 자란 작물들은 일반적인 작물들보다 크기는 작지만 작물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자연이 선물한 맛을 연구합니다.

화학비료나 농약, 제초제, 온도를 유지하는 비닐 등을 사용하지 않고 농사를 짓기 때문에 날씨, 땅의 상태에 따라 매년 밀의 맛이 달라집니다. 그러다 보니 매년 햇밀을 수확할 때마다 밀의 성질과 특성을 공부하고 그에 맞게 빵의 레시피도 변화가 필요합니다. 그 과정이 고단하고 어려울 수 있지만, 자연과 함께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농부 이혜련님은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올해는 자연이 어떤 밀을 선물해 주었을까요?
이번 비건 빵에 사용된 통밀은 작년 10월에 씨앗을 뿌려 뿌리와 싹을 틔운 상태에서 추운 겨울을 이겨내고 여름에 열매를 맺은 월동작물입니다. 자연이 선물한 맛을 느껴보세요!

 

버터, 설탕, 우유, 계란, 제빵개량제, 활성글루텐 No! 첨가물이 없는 빵

비건분들을 위해 빵굽는 고양이의 빵 중에서도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빵을 구성했습니다. 우리 밀 100% 통밀가루만 사용하고, 버터, 설탕, 우유, 계란 등을 넣지 않는 것은 물론 제빵개량제나 활성글루텐 등의 첨가물은 넣지 않고 굽기 때문에 속이 불편하거나 신물이 올라와 평소 빵을 못 드셨던 분, 알레르기가 있어 빵을 못 드셨던 분들도 건강하게 빵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상품 구성

우리 통밀로 만든 빵 2~3종 Set

이혜련 농부가 직접 재배한 우리 통밀로 만든 빵 2~3종을 보내드립니다.
정기구독으로 받아보는 빵의 종류는 달라집니다.

구성 예시) 통밀깜빠뉴1, 통밀무화과깜빠뉴1, 통밀호두베리1

상품

 

 

추가 정보

만든이

원산지

경북 봉화

성분

우리밀100%

배송주기 선택

1주마다 배송, 2주마다 배송, 1개월마다 배송, 2개월마다 배송

상품평

아직 상품평이 없습니다.

“[구독] 우리밀 농부가 구워 만든 비건빵”의 첫 상품평을 남겨주세요

상품문의


 

관련 상품

이런 콘텐츠는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