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7월 비거닝 Pick] 나무아래책방 추천 책 여행 SET

나무아래책방 추천도서 <맨땅에 캠핑> + 재생지로 만든 휴대용 스탠드+ 우드 책갈피가 포함된 SET 상품입니다.

42,000

만든이

나무아래책방

판매자의 상품 모아보기

WHY 비거닝 픽

비거닝의 아홉 번째 픽은 책입니다. 코로나19 대확산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그 어느 때보다 여행이 그리운데요. 그래서 어디서든 떠날 수 있는 여행, 책으로 떠나는 독서 여행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멀리 떠날 수 없다면, 책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대신해 보면 어떨까요? 뜨거운 7월을 즐겁게 만들어 줄 2권의 책과 재활용지로 만든 휴대용 스탠드, 우드 책갈피 SET로 여행의 기분을 느껴보세요.

 


제품소개

나무아래책방 7월 추천도서  + 재생용지로 만든 스탠드+우드책갈피 SET

 

1. 추천도서 <맨땅에 캠핑>

 


SNS 속 고수들처럼 멋지게 해보고 싶은데 현실은 마음처럼 쉽지 않은 초보 캠퍼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줄 ‘초보맞춤형’ 캠핑 에세이. 저자 역시 캠핑을 시작한 지 이제 3년 정도밖에 되지 않은 초보로, 책 제목처럼 그간 맨땅에 구르면서 온갖 산전수전을 다 겪습니다. 숱한 실패를 거듭하고 얻게 된 저자만의 노하우를 가득 제공하는 책입니다.

“인터넷에서 각종 정보를 습득하고 만반의 준비를 하여 야심차게 떠난 캠핑이건만, 막상 가보면 전혀 예측 불가한 상황들이 펼쳐진다. ‘어, 이런 이야긴 없었는데……’ 하는 상황들이 끊임없이 발생한다. 원터치 텐트를 접지 못해 해수욕장에서 땀 샤워를 하고, 유튜브 영상과는 다른 실전에 낑낑대다 타프 설치를 포기하고, 여름엔 모기 밥이 되며, 겨울엔 난로 때문에 아찔한 경험을 하고……. 초보이기에 겪게 되는 생생한 경험담을 저자 특유의 위트 있는 글솜씨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초보라면 눈물 없인 볼 수 없는 이야기들이지만, 읽다 보면 새어나오는 웃음도 막을 길이 없다.”

 

 

 

2. 재생지로 만든 휴대용 스탠드

g스탠드는 가볍고, 쉽게 휴대할 수 있는 휴대용 멀티 스탠드입니다.
재생지를 활용해 만든 g스탠드는 그레이프랩만의 폴딩 테크닉을 적용해 한 장의 종이가 마치 건축물처럼 안정감 있게 책이나 노트북을 받쳐줍니다.
접착제, 코팅과 같은 화학적 가공을 거치지 않아 수명이 다하면 언제든지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만들어진 친환경 제품입니다.

g스탠드 휴대용 독서대 - 지스탠드 - YES24가볍게 접어 내 가방에 쏙! 휴대용 멀티독서대, G스탠드 | 와디즈 펀딩 - 크라우드펀딩

 

3. 우드 책갈피

감성 가득한 독서 여행에 함께 할 우드 책갈피를 함께 보내드립니다.

 

이렇게 배송됩니다.

상품평

아직 상품평이 없습니다.

“[7월 비거닝 Pick] 나무아래책방 추천 책 여행 SET”의 첫 상품평을 남겨주세요

상품문의


 

관련 상품

이런 콘텐츠는 어떠세요?